현재 위치
  1. 회원 가입

JOIN

회원가입
회원구분 필수
사업자구분 필수
회원인증 필수

기본정보

필수 필수입력사항

회원 기본정보
아이디 필수 (영문소문자/숫자, 4~16자)
비밀번호 필수
※ 비밀번호 입력 조건
    -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입력 가능 특수문자
        ~ ` ! @ # $ % ^ ( ) _ - = { } [ ] | ; : < > , . ? /
    - 공백 입력 불가능
닫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비밀번호 확인 필수
비밀번호 확인 질문 필수
비밀번호 확인 답변 필수
이름 필수 14세 미만 사용자는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름(영문) 필수 (이름 - 성 형식으로 입력해 주세요.)
상호명 필수
사업자번호 필수
국적 필수
주소 필수 우편번호
기본주소
나머지주소
일반전화 필수 --
휴대전화 필수 --
이메일 필수
평생회원
  •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유캔셀 회원 탈퇴시까지는 휴면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탈퇴시까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 지금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쿠폰혜택을 드립니다. (쿠폰혜택을 받으신 경우, 3개월간 평생회원을 유지하셔야 합니다.)

추가정보

회원 추가정보
별명 필수

성별 필수
생년월일 필수
결혼기념일 필수
배우자생일 필수
자녀 필수
최종학력 필수
직종 필수
직업 필수
연소득 필수
자동차 필수
지역 필수
인터넷 이용장소 필수
관심분야 필수
주민등록번호 필수
카카오톡 아이디 필수
주요활동 매체(SNS) 필수
활동 아이디(채널명) 필수
활동매체 URL 필수
콘텐츠 카테고리 필수
팔로워, 구독자 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추천인 아이디 필수
환불계좌 정보 필수
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
('-'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전체 동의

[필수] 이용약관 동의

유캔셀 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ON’S(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유캔셀(이하 “서비스”)(www.youcansell.co.kr)를 통하여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판매자”와 “홍보대행자”, “크리에이터”(이하 “판매자”와 “홍보대행자”, “크리에이터”를 통칭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조건과 각종 권리 및 의무와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 공급사의 상품 홍보 및 판매를 위해 상품 정보를 플랫폼에 등록하고, 회원이 플랫폼에 등록된 상품을 선택하여 홍보 및 판매를 하여 구매가 발생한 만큼의 수익을 얻는 유캔셀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하며, 유캔셀에서 서비스 하는 “유캔셀 공동구매”, “유캔셀 제로서포터즈”는 웹페이지(www.youcansell.co.kr)의 로그인 계정을 통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플랫폼 :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하는 PC, TV, 휴대형 단말기 등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한 어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 기반의 매체를 의미합니다.
  3. 공급사 : 마케팅 또는 콘텐츠 제휴 등을 목적으로 유캔셀과 계약 관계에 있으며, 서비스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브랜드 또는 제작자를 의미합니다.
  4.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 및 플랫폼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일반 사용자 또는 인플루언서 로서, 서비스를 통해 공급사의 “상품”을 “소비자”에게 판매하거나, 공급사의 “상품”을 홍보하여 “소비자”가 구매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자를 말합니다.
  5. 협찬품 : 공급사의 상품에 대한 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하여 인플루언서에게 제공되는 상품(샘플)을 의미합니다.
  6. 콘텐츠 : 서비스를 통해 등록된 상품을 홍보할 목적으로 회사 또는 회원이 제작한 부호, 문자, 음성, 음향, 화상, 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URL) 등을 의미합니다.
  7. 게시물 :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홍보 및 판매를 목적으로 각 소셜미디어(이하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네이버밴드”를 통칭하여 “SNS”)채널에 업로드 하는 멀티미디어를 의미합니다.
  8. 유캔셀 공동구매 : 회사가 공급사의 상품 판매를 공동으로 수행할 회원을 모집하고, 회원이 SNS를 통하여 홍보 및 판매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9. 유캔셀 제로 서포터즈 : 공급사는 회원에게 협찬품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회원은 SNS을 통하여 공급사의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까지 연결시켜주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10. 소비자 : 유캔셀 서비스를 이용하는 인플루언서의 SNS를 통해 공급사의 상품을 구매하는 자를 말합니다.
  11. 정산금 : 회원이 유캔셀 서비스를 통해 판매하려 하는 상품 중 회사에서 공급하는 공급가와 소비자에게 판매되는 판매가의 차액을 의미합니다.

 

제 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 또는 연결 화면을 통해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 내용과 적용 일자를 명시하여 서비스에서 적용일자 7일 전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개정되는 경우 적용일자 30일전부터 공지합니다. 단, 회원의 연락처 미기재, 변경 후 미수정 등으로 인하여 통지가 불가할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 내의 공지사항 게시판에 공지를 함으로써 통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회원이 명시적으로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해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적용일자 전까지 회사에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2장 회원계정 및 이용계약

 

제 4조 (회원 계정 및 관리)

  1. 회원은 회사가 운영하는 웹페이지(www.youcansell.co.kr)를 통해 고유 정보를 인식하게 되고, 이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 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자신의 계정,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무단으로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게 통보하여야 하며, 즉시 통보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손실이나 손해,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회원가입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원 정보’에서 변경하거나 회사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하여 회사에게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때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 또는 타인의 손해는 당해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이 변경된 정보를 수정하지 않거나 또는 허위 내용으로 수정하여 회사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이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 5조 (이용계약의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을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가입신청자는 가입 신청시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정한 필수 수집항목에 기재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3.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본인의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4.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는 회원본인이 책임을 부담합니다.
  5. 회사는 아래 각 호의 경우에 회원을 거절하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 단, 회원자격 상실 후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회원은 불법, 편법, 서비스 운영 정책의 우회 등 부정한 용도의 서비스를 목적으로 복수의 회원가입을 하는경우
  3.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가명을 사용한 경우
  4. 기타 회원의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기재 누락, 오기 등을 한 경우
  5. 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또는 사업자등록번호)가 동일한 경우
  6. 이용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7. 회원의 이용 목적이나 서비스 이용 방법이 회사의 재산권이라 영업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8.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가입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가입신청 승인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
  1. 회원이 본 약관에 동의 함은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에서 제공하거나 제공할 모든 서비스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제 6조 (이용계약의 해지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회원 정보’를 통하여 탈퇴 신청을 하는 방법으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과 내부 기준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3.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도 등록한 게시물 및 콘텐츠는 그대로 보존됩니다.
  4. 회원이 아래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할 경우, 즉시 탈퇴가 불가능합니다.
  1. 회원이 탈퇴를 원하는 시점에 진행중인 서비스 및 게시글이 등록되어 있을 경우
  2. 회원가입을 하고 24시간 이내일 경우
  1. 회사는 회원이 관련법령, 약관 또는 운영정책을 위반하거나 기타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제한, 계약의 직권 해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아래 각 호의 사유의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 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2. 회원 가입 신청 또는 회원 정보 변경 신청 시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입력하는 행위
  3. 회사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4. 회사 또는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5. 회사 또는 제 3자를 도용 또는 사칭하여 그을 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6. 회사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7. 수입을 일으키려는 목적으로 부정하거나 부적절한 방법으로 광고를 게재/홍보하는 일체의 행위
  8. 계정을 매매, 양도, 명의변경, 재판매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9. 서비스 이용 권한을 타인에게 공유, 제공 양도, 중개, 재판매하는 행위
  10. 회원이 회사와 계약된 방법 이외의 부정한 수익을 추구하여 공급사와 회사에 고의적으로 손실을 입히는 행위
  11. 회사와 다른 회원 및 기타 제 3자를 희롱하거나, 위협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위와 동등한 이유로 인해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회원이 이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 7화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사이트에 등록한 이메일, 전화번호 등의 연락처 또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서비스(SMS, 카카오톡 등)를 통해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해야 할 경우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제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1.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명시되어 있는 방법으로만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 3자와 공유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의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를 특정 회원의 정보를 구별할 수 없는 통계자료로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제 3자가 회원에게 보여주기 적합한 광고를 매칭하기 위해 따로 회원의 개인정보가 수집되거나 이용될 수 있습니다.

 

제 9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령과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않으며, 이 약관을 준수하고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 및 공급사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고장, 장애,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본 항에 따른 서비스 제공 중단으로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는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전항의 경우 회사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5.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제 10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련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SNS 채널을 통하여 제품에 대한 콘텐츠를 SNS에 업로드 하는 경우, 다음 각 호의 의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1. 회원은 공동구매 또는 제로 서포터즈 제품(협찬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고지된 기간 이내에 게시글을 작성한 후 SNS에 업로드 합니다.
  2. 회원은 SNS에 게시글 업로드시 제품에 대한 콘텐츠를 리뷰 등과 함께 첨부하여야 하고, 고지하는 기타 필수적인 항목(내용, 해시태그)를 기입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제로서포터즈 서비스 이용시 SNS 게시글 업로드 후 작성기간 종료일 익일부터 3개월간 전체공개로 게시물 또는 URL을 게시하여야 합니다. (단, 공동구매 서비스의 경우, 판매기간 종료일 익일부터 최소 15일 이상 전체공개로 게시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이 작성한 게시글은 제품의 내용과 일치하지 않거나 과장, 허위정보가 기재되어 있지 않아야 합니다.
  5. 회원이 작성한 게시글 및 콘텐츠가 회사 및 공급사가 판단하기에 수정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글 및 콘텐츠를 수정하여야 합니다.
  1.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본 조 제 2항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해태하는 경우
  2. 배송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회원의 자격으로 선정된 후 고의로 잘못된 배송 정보를 입력하는 경우
  3. 타인명의의 계정을 사용하거나 SNS 계정을 비공개로 설정한 경우
  4. 협찬품을 받아 3개월 이내에 제 3자에게 재판매, 양도, 임대한 경우
  5. 기타 서비스의 약관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위와 동등한 이유로 인해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회원이 이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 3장 서비스

 

제 11조 (서비스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유캔셀 공동구매
  2. 유캔셀 제로서포터즈
  3.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 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4. 회원은 이용계약 체결이 완료되면 바로 서비스 신청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1.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제 12조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각 서비스 별로 제공 일정 및 제공 방법을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과 별도로 서면 계약을 체결하여 유캔셀 서비스 및 제반 서비스의 특성을 이용할 수 있는 명시적인 권리를 부여하지 아니하는 한, 회원에게 회사 또는 서비스의 상호, 상표, 서비스표, 로고, 도메인 네임 및 기타 식별력 있는 브랜드 특성을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서비스 또는 웹페이지(www.youcansell.co.kr)내 공지사항 게시판에 공지하는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 12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이용량 감소로 인한 효율이나 수익성 악화의 경우
  2. 이용량 폭주로 인해 원활한 서비스 제공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4.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단했을 경우
  5. 기술 진보 등에 따른 새로운 서비스로의 전환 필요성
  6. 제휴업체와의 계약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7. 관련 법령의 해석상 서비스의 전부나 일부를 이행하는 것이 위법의 요소가 있는 경우
  8. 정전,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법령의 재개정, 법원의 판결, 행정기관의 처분, 명령 등으로 비스 제공에 지장이 있는 경우
  9. 회원이 서비스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10. 기타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1.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거나 서비스의 중단이 있는 경우에는 회원에게 제 7조에 따라 변경 및 중단 사유, 변경되는 서비스의 내용을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하는 경우와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상품 또는 용역이 품절되거나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으로 더 이상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회원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즉시 통지합니다. 위의 경우 공급사가 이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 및 공급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3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또는 광고 등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이메일, 알림, SMS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광고 수신에 명시적으로 동의한 경우에 한합니다.
  2. 회원은 약관의 개정 및 관련법 공지, 거래관련 정보, 정산 관련 정보 등의 대한 답변,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공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알림, SMS에 대해서 수신 거부를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샘플구매)

  1. 회원은 회사가 운영하는 웹페이지(www.youcansell.co.kr)내 등록한 개별 상품에 대해 샘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요청한 샘플을 회사가 정한 설정에 의해 유료로 구입하여야 합니다. 단, 한 상품당 1개만 구입할 수 있으며, 샘플의 특성에 따라 구입의 유무 및 구입 개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제 15조 (유캔셀 공동구매 및 판매 등)

  1. 회원은 회사가 운영하는 웹페이지(www.youcansell.co.kr)를 통해 서비스에 참여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서비스 참여방식은 회원이 해당 서비스 상품을 직접 선택해 신청 및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활동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서비스 신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수행하기에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서비스 참가를 권유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회원은 서비스 참가 신청 또는 참가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회사와 유캔셀 공동구매 서비스 상품 및 판매기간(또는 일)을 협의하고, 회사는 협의가 체결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회원에게 상품의 홍보 및 판매를 위한 관련 자료 및 콘텐츠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은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상품 관련 자료 및 콘텐츠를 홍보 및 판매를 위해 회원의 SNS채널에 회사가 제공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여 게시글을 업로드해야 합니다.
  6. 회원이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허위 과장 광고를 하였거나, 표시 광고 공정화에 관한 법률 또는 식품 등의 표시 광고에 관한 법률 등을 위반하였을 경우 그로 인하여 회사, 공급사, 기타 제 3자에게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 16조 (유캔셀 제로서포터즈 및 홍보 대행 등)

  1. 회원은 회사가 운영하는 웹페이지(www.youcansell.co.kr)를 통해 서비스에 참여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서비스 참여방식은 회원이 해당 서비스 상품에 직접 신청 하거나 회사측의 선발을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활동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서비스 신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수행하기에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서비스 참가를 권유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회원은 서비스 참가 신청 또는 참가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유캔셀 제로서포터즈 서비스를 신청한 회원을 선정하여 협찬품, 리뷰가이드 및 해시태그 등의 상품 관련 자료 및 콘텐츠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은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협찬품 및 상품 관련 자료, 콘텐츠를 홍보 및 판매를 위해 회원의 SNS채널에 회사가 제공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게시글을 업로드해 홍보하여야 합니다.
  6. 회원은 제로서포터즈 서비스에 선정된 후 본 서비스 이용 약관 및 가이드라인에 따라 콘텐츠를 SNS에 업로드한 후, 작성기간 내에 SNS링크 및 콘텐츠를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7. 회원이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허위 과장 광고를 하였거나, 표시 광고 공정화에 관한 법률 또는 식품 등의 표시 광고에 관한 법률 등을 위반하였을 경우 그로 인하여 회사, 공급사, 기타 제 3자에게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 17조 (공급사와의 접촉)

  1. 유캔셀 서비스 이용 중에 알게 되거나 취득하게 된 유캔셀의 공급사에게 개별 접촉해서는 아니되고, 서비스 이용의 이행을 위해 접촉해야 할 경우 유캔셀의 회사의 동의를 받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제 18조 (정산)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이지어드민 사이트의 계정을 통해 판매 및 정산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정산금이란 회원이 유캔셀 서비스를 통해 판매하려 하는 상품 중 회사에서 공급하는 공급가와 소비자에게 판매되는 판매가의 차액을 의미합니다. 단, 정산 금액 지급 시 원천징수 3.3%를 공제 후 지급받는 것으로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당월 초부터 월말까지의 상품 주문건 중 환불, 교환, 취소 건을 제외 후 구매확정이 된 주문건에 대해 익월 10일 회원의 계좌로 정산금을 지급합니다. 단, 익월 10일이 공휴일인 경우 최종 공휴일이 끝난 다음 일에 지급하는 것으로 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웹페이지(www.youcansell.co.kr) 회원가입시 작성한 은행계좌에 정산금을 지급하는 것으로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계좌번호 등 정산 정보 오기 등)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4장 저작권 및 책임

 

제 19조 (서비스의 저작권)

  1.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제 20조 (게시글, 콘텐츠의 저작권리와 책임)

  1. 회사가 상품의 판매 또는 홍보를 위하여 제작한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와 공급사에게 귀속합니다.
  2. 회원이 SNS에 등록한 게시글 및 콘텐츠의 저작권은 회원에게 있으며, 등록한 콘텐츠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법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회원은 직접 제작한 게시글 및 콘텐츠에 대하여 사용료 없는 영구적인 사용권을 회사에 부여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탈퇴한 후에도 사용권을 가지며, 여기에는 콘텐츠의 복제, 전시, 배포, 편집, 2차적 저작물의 작성 권한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콘텐츠는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관련 프로모션, 웹페이지(www.youcansell.co.kr)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회사는 콘텐츠를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콘텐츠로 등록한 게시글의 링크 또는 콘텐츠, 콘텐츠 내 멀티미디어를 각각 또는 결합하여 공급사에 제공하거나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6. 본 조의 사용권, 저작권, 초상사용권 부여는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 확정적으로 유효하며, 회원의 탈퇴 후에도 유효합니다.

 

제 21조 (책임 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에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제 3자가 서비스 내 화면 또는 링크된 웹사이트를 통하여 광고한 제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과 품질에 대하여 감시할 의무 기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합니다.
  5. 회사 및 회사의 직원 그리고 대리인은 다음과 같은 사항으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 회원 상태 정보의 허위 또는 부정확성에 기인하는 손해
  2. 그 성질과 경위를 불문하고 서비스에 대한 접속 및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인 손해
  3. 서버에 대한 제 3자의 모든 불법적인 접속 또는 서버의 불법적인 이용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4.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서버로부터의 전송에 대한 제 3자의 모든 불법적인 방해 또는 중단행위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5. 제 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전송, 유포하거나 또는 전송, 유포되도록 한 모든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
  6. 전송된 데이터의 오류 및 생략, 누락, 파괴 등으로 발생되는 손해
  7. 회원간의 회원 상태 정보 등록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명예훼손 기타 불법행위로 인한 각종 민형사상 책임

 

제 22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민법 등 관련 법령이 규율하는 범위 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2.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제 3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경우, 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5장 기타

 

제 23조 (분쟁해결)

  1. 회사는 회원과의 정당한 의견을 반영하고 분쟁 발생시 원만한 합의에 의하여 해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24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제 25조 (특칙)

  1. 본 이용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소비자에 관한 사항은 소비자 이용약관을 적용하기로 합니다. 본 이용약관과 소비자 이용약관이 상충하는 경우에는 소비자 이용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또한, 본 이용약관에 명시되지 않는 구체적인 사항은 웹페이지(www.youcansell.co.kr)의 공지사항을 통해 이용정책을 공지하여 시행할 수 있습니다.

 

본 이용약관은 2020년 4월 20일부터 시행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유캔셀(이하 “회사”)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적용되며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5.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6. 개인정보제공

7.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에 관한 사항

8.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9.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0.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1.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12. 고지의 의무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회사는 회원가입,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 등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 정보와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선택 정보로 구분하여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필수 항목 : 로그인 ID, 비밀번호, 이름, 주소, 연락처, 성별, 생년월일, 주민등록번호, 카카오톡 아이디, 개인 SNS 채널 정보(어플리케이션,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URL 등), 정산에 필요한 정보(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 사업자 회원의 경우 사업자면, 사업자등록번호

선택 항목 : 콘텐츠 카테고리, 관심 카테고리 상품, 팔로워, 구독자

2)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사업 처리 과정에서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결제 기록, 불량이용 기록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3) 당사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에서는 회원 고객만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배송, 대금 결제, 서비스 안내 등을 위해 최소한의 개인정보(주문자이름, 주소, 연락처, 이메일, 수령인 정보, 대금결제 및 환불에 관한 정보 등)만을 수집합니다.

 

수집방법
 1) 
회원가입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용자가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를 하고 직접 정보를 입력하는 경우해당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 과정에서 웹페이지메일팩스전화 등을 통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수집될  있습니다.
 3) 
기기정보와 같은 생성정보는 PC모바일 / 이용 과정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있습니다.

4) 정산을 위해 회원의 자발적 제공을 통해 수집합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서비스 제공을 위한 회원가입 시, 회원의 이름, 휴대전화 번호, 카카오 ID 및 계정정보, SNS 정보 등의 정보를 수집

회원이 정산을 받는 경우, 실명인증을 위한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며, 정산 계좌 확인을 위해 정보(예금주명, 은행명, 계좌번호 등)를 수집

2)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만19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상품 게제,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개인화된 추천 제공,

4) 홈페이지 수정, SNS 마케팅 홍보

홈페이지 개발 및 홍보로 인한 SNS 게시글, 영상, 이미지 등의 콘텐츠 활용, 플랫폼 및 서비스 홍보를 위한 콘텐츠 활용, 상품관련 판매 촉진을 위한 콘텐츠 활용 및 마케팅 홍보

 

 

3.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회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정보수집 또는 정보제공 이전에 회원에게 비즈니스 파트너가 누구인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관리되는지 약관을 통해 알려드리고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용 자가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추가적인 정보를 수집하거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범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회원이 탈퇴한 경우에도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 분쟁해결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른 협조를 위하여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3년간 회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나.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5년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5년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3년

웹사이트 방문기록

-보존이유: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3개월

 

 

5.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6. 개인정보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7.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에 관한 사항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관련 정보를 필요 범위 내에서 아래 업체에게 제공합니다.

 

제공목적 : 본인인증

제공받는자 : 공급사

제공항목 : 회원정보(이름, 아이디, 전화번호, 주소), SNS계정 정보

 

제공목적 : 주문상품의배송, 고객 상담 및 불만처리

제공받는자 : 공급사

제공항목 : 결제정보, 배송정보(이름, 전화번호, 주소)

 

제공목적 : 판매 고객의 협찬 물품 배송

제공받는자 : 공급사

제공항목 : 배송정보(이름, 전화번호, 주소)

 

제공목적 : 홍보 및 마케팅

제공받는자 : 유캔셀, 공급사

제공항목 : SNS 게시글 및 정보

 

 

8.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 및 이행을 위해 관계법령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얻거나 관련 사항을 공개 또는 고지 후 회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처리 수탁자와 그 업무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탁자: 택배사

-위탁업무: 택배 배송 및 물품 배송, 청구서 등

 

-수탁자: KG 이니시스

-위탁업무: 결제, 구매안전서비스 제공 등

 

 

9.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유캔셀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유캔셀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유캔셀은(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유캔셀은(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10.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① 유캔셀 은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기(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1.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담당부서

부서명 : CS고객만족센터

소속: 유캔셀

전화번호: 010-5730-1584

이메일: cs_sales@youcansell.co.kr / sales@youcansell.co.kr

 

o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대검찰청 사이버범죄 수사단(www.spo.go.kr / 02-3480-2000)

경찰청 사이버 안전국(cyberbureau.police.go.kr/ 국번 없이 182)

 

 

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1년 4월 26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자: 2021년 4월 26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선택]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아래 내용의 동의 여부는 회원가입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단,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제공 받는 자 :

- 제공 항목 :

- 제공 목적 :

-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하십니까?

[선택] 개인정보 처리 위탁 동의

아래 내용의 동의 여부는 회원가입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단,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위탁받는 자(수탁업체) :

- 위탁업무의 내용:

개인정보 처리 위탁에 동의하십니까?

[필수] 콘텐츠 활용 동의

회원님의 제품 사용 후기 콘텐츠는 추후 마케팅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활용되는 콘텐츠는 임의로 수정, 가공되지 않으며 개인 정보를 침해할 수 있는 직접적인 정보 (실명, SNS 계정 정보 등)는 어떠한 경우에도 노출되지 않음을 약속드립니다.

  • 콘텐츠 활용에 동의하십니까?

가입 정보 확인

아직 회원가입이 완료되지 않았으니, 작성하신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 가입을 완료해 주세요.

가입 정보 확인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질문
비밀번호 확인 답변
이름
상호명
사업자번호
이름(영문)
국적
주소
일반전화
휴대전화
SMS 수신여부
이메일 @
이메일 수신여부
평생회원
별명
성별
생년월일 // ()
결혼기념일 //
배우자생일 //
자녀
최종학력
직종
직업
연소득
자동차
지역
인터넷 이용장소
관심분야
주민등록번호
카카오톡 아이디
주요활동 매체(SNS)
활동 아이디(채널명)
활동매체 URL
콘텐츠 카테고리
팔로워, 구독자 수
추천인 아이디
환불계좌 정보
닫기